Welcome to
AURA Beauty Academy

캠퍼스 개설문의

"뷰티 교육사업의 합리성과 진정성으로 귀하를 초대합니다!

뷰티사업의 시초는 사실상 남과여라는 양성의 인류가 존재하면서 부터 라고 보아집니다.
여성들만의 고유문화처럼 여겨졌던 뷰티사업은 현재는 남여와 시대를 뛰어넘어 장르를 불문하고 세계를 넘나들며 사람이 존재하는 한 이미 우리 생활속에 깊숙이 자리잡고 있으며 현재도 엄청난 성장을 하고 있습니다.

이에 현시대를 살며 각종 여러분야의 사업들이 존재하지만 뷰티관련분야의 사업처럼 "불황이 없는 상버"도 참 드물다고 여겨집니다.
차라리 불황일때 여성들의 옷차림이 화려해지듯 더 잘되는 사업이 뷰티분야입니다.
현시대의 업종은 과거와는 달리 세밀하게 전문화 다각화 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정말 헤아릴수 없을만큼의 프랜차이즈(체인)들의 사업화도 되어 있습니다. 대표적인 외식전문점(치킨, 호프, 커피전문브랜드) 체인사업의 경우입니다.
여기서 정말 간과해서는 안될 문제점이 있습니다. 지금 시대는 인터넷 인프라와 모바일 인프라가 정말 발달을 해서 그야말로 정보가 빛과 같은 속도록 서로에게 전달이 되는 투명한 사회가 되었습니다.
이런 환경에서 정직하게 본사와 체인이 서로 WIN-WIN 하는 경우도 있지만 구태의연하게 아직도 체인사업을 빙자하여 본사만 배를 불리는 그런 체인 본사들이 있는게 현실입니다. 시대가 변하여 "수십년간 근무하던 은행에서 마지막으로 받은 퇴직금을 체인사업에 투자하였다가 노년에 대한 미래를 잃어버린 분" "하나밖에 없는 소중한 집을 담보로 하여 커피전문점을 차렸다가 가족의 터전까지 잃으신 분" "청춘의 열정으로 대출까지 받아가며 체인점을 차렸다가 재기도 어려울 만큼 빚더미로 나 앉은 젊은이" 등등 일일이 열거하기도 어려울 정도로 체인사업이 난무하며 변질되어 버렸습니다.

이에 저희 (주)아우라는 감히 제안드리는 바입니다.

1. 첫째 '캠퍼스 가족 여러분을 친가족처럼 애틋하게 존중하겠습니다'
- 규모가 작던 크던 단 한분이 운영하는 1인 캠퍼스라 하더라도 가족은 가족입니다. 서로 존중하고 배려해가며 의사교환의 정기모임 및 교육, 행사가 준비되어 있습니다.(연6회 CEO 정기모임, 연1회 정기작품발표 1회)
2. 둘째 '말로만 차별화가 아닌 진정한 연구를 통한 컨텐츠로서 승부하겠습니다'
- 뷰티 교육사업 업체로 연구소가 있는 곳은 (주)아우라 밖에는 없습니다. 연구소에서 개발한 특화된 커리큘럼으로 진정 대한민국에 하나 밖에 없는 특허된 뷰티교육상품으로 무장하고 있습니다.
3. 셋째 '투명하고 정직하겠습니다'
- 캠퍼스가 살아야 (주)아우라 그룹 전체가 산다는 일념으로 모든 전반적인 경영과 운영을 투명하게 하여 캠퍼스의 매출증대에 그야말로 혼신의 노력을 게흘리 하지 않습니다.
4. 넷째 '그룹내 모든 게열사들을 총망라 100% 활용하여 유기적으로 캠퍼스를 지원하겠습니다.
- 캠퍼스는 인재육성의 현장입니다. 각 캠퍼스에서 나온 인재를 활용하여 각 계열사의 요소 요소에 배치하는 시스템으로 자체내 취업이 가능합니다. 심각한 취업난을 각 계열사를 통해 해소 시킵니다.
5. 다섯째 '아무리 작은 것이라도 소홀히 하지 않겠습니다'
- 캠퍼스 개설 및 운영에 있어서 아무리 사소한 것이라도 도와 드리겠습니다. 사업이 어렵다 생각하는 것은 방법을 모르기 때문입니다. 아우라뷰티칼리지는 8년의 찬란한 역사와 노하우를 가지고 있습니다.
사소한 노하우 마저도 철저히 지원해드리겠습니다.

정말 가슴을 열고 가족을 기다리는 마음으로 임하겠습니다. 언제라도 문을 두드려 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Hello There!

캠퍼스 개설문의

 

캠퍼스 개설절차 아우라뷰티칼리지 특징 온라인 개설상담

 

캠퍼스 개설절차


 

 


퍼스널 이미지 브랜딩 연구소는 현대사회의 획일화 되어 있는 개인의 개성과 특징을 한껏 살려서 개인을 돋보이게 하는 퍼스널컬러학문을 연구 하는 곳입니다.
PIB연구소에서 개발하는 내용들은 현 주)아우라의 뷰티 철학을 엿볼 수 있는 곳입니다. 각각의 사람은 다 개성이 있고 나름의 고유한 색깔을 가지는데 비해 현대사회의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바는 고정된 색깔 고정된 분위기 밖에는 구현을 해내지 못합니다.
이에 주)아우라 뷰티칼리지는 일본에서 연구 개발된 퍼스널컬러를 기반으로 대한민국에는 하나 밖에 없는 특허된 교육아이템으로 승부하여 캠퍼스 원장님들의 매출안정과 매출 증대를 시켜드릴 것을 약속 드립니다.

주)아우라는 현재 중국 칭다오, 상하이, 베이징, 따렌, 웨이팡에 캠퍼스와 직영 네일샵 등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미용학원으로는 처음으로 중국에 진출하여 해를 거듭할 수록 눈부신 성장을 거듭하고 있습니다.
이런 해외 인프라를 캠퍼스 점주님께서는 임직원은 물론 우리 캠퍼스에서 수강을 받는 학생들이 언제라도 견학 및 교유 그리고 교육 및 연수를 받으실 수 있는 시스템을 갖추고 있습니다. 대한민국에서는 저희 아우라뷰티칼리지가 유일하다고 자부합니다.
주)아우라의 해외뷰티인프라를 마음껏 활용하실 수 있도록 도와드리겠습니다.

주)아우라는 단순한 미용학원이나 피부샵이, 네일샵 혹은 화장품 판매회사가 아닙니다.
아우라뷰티칼리지에서 육성된 인재나 혹은 직원들의 인프라를 통해 회사 자체내의 고용을 창출하고 그 인력으로 인해 각각의 피부사업부 네일사업부 화장품 사업부 그리고 제주 차이나칼리지 화장품 쇼핑몰 등등의 인재를 육성하는 기관과 인재를 고용하는 기관이 같이 맞물려 있는 시스템으로 되어 있습니다.
심각한 취업난인 요즘 정상적인 캠퍼스 운영을 하시고자 하는 캠퍼스 점주님께 희망과 실질적인 매출의 도움이 될 수 있는 선순환 구조를 가지고 있습니다.

주)아우라는 2011년 11월 1일을 기점으로 이때까지 각각의 분리되어 운영되어온 국내 뷰티칼리지 11곳 경영, 중국 색조화장품 공장, 중국내 6곳의 사업을 합친 유한공사, 제주도 현지에서 진행되고 있는 외국인 전용 뷰티칼리지, 피부샵 체인사업, 네일샵 체인사업, 국내 화장품 개발 사업 등을 하나의 법인으로 통일하였습니다.
이에 미용학원업의 하나인 아우라뷰티칼리지 마찬가지로 법인산하의 계열사이며 이 역시 법인의 한구성체로서 캠퍼스 점주님들께 경영의 투명함과 각계열사들의 서로 뒨윈하며 공존 공생할 수 있는 시스템을 만들었습니다.
투명한 경영과 합리적인 경영을 법적으로 보호 받으며 캠퍼스 점주님들께 믿음으로 안심하시고 캠퍼스 운영을 하실 수 있도록 약속드립니다.

 

 

온라인 개설상담
개설희망지역
이름
연락처
이메일
개설문의
파일첨부
AURA Customer center
1800-7931

 

대구광역시 북구 학정로 415, 091(동천동, 메가타운 9층)